Profile

Dev Studio

OPNay

Simplify2 v1.0


Simplify2 소개

기존 Simplify를 Tistory #2스킨으로 재 제작하여 만든 스킨이고, 잡다하고 많은 기능보다는 핵심 기능을 모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기존 Simplify에서 사용했던 카드디자인을 좀더 잘 활용하도록 만들었고, 기존에 없던 이미지 배경을 이용해 좀더 색다른 블로그로 만들수 있습니다.


알림

기존의 Simplify때와는 다르게 설정부분이 없고 폰트형식의 이미지를 사용을 안했습니다. 대신, 모든 아이콘은 img태그안에 직접 base64인코딩으로 넣어놔서 조금더 빠른 웹로딩이 가능해지도록했고, 사용된 아이콘들은 Material Design Icons에서 가져와 svg벡터 이미지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주의

스킨에 사용된 치환자가 #2스킨 전용으로 만들어진 치환자를 사용했기 때문에 일부 기능이 작동이 안되거나 일부분은 원하시는 모양을 만들 수 없습니다.


글 목록이 안보이면 블로그관리 -> 스킨편집에서 글 목록 형태를 내용만으로 변경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로그 메인화면에서의 글 개수와 카테고리를 클릭했을 때의 글목록의 개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블로그관리 -> 스킨편집에서 홈 화면 글 수, 글 목록 글 수의 숫자를 동일하게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배경 이미지는 images폴더의 bg.jpg를 교체해 주시면 됩니다.


스킨 하단의 design by OPNay를 제외한 모든 부분을 수정하여 사용하셔도 됩니다. :D


스킨 다운로드

다운로드


설치 방법

다운받은 zip파일을 압축해제를 해줍니다.

블로그관리 -> 스킨 변경 -> 스킨 등록을 눌러줍니다.

추가를 눌러 압축 해제된 파일을 전부 업로드 해줍니다. (images폴더를 선택하시면 업로드가 안되니 폴더 내부의 파일을 선택해주세요)

저장을 눌러 스킨을 등록해줍니다.

등록한 스킨을 눌러주고 적용을 눌러 등록한 스킨을 사용해봅시다. :D

반응형